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랜만에 남편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방문했습니다. 요즘 아웃백이 런치시간이 단축된 점과 밀키트 사용한다는 여러가지 이유로 안좋은 평이 많았는데 토마호크 스테이크 프리미엄 초이스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맛보러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아웃백 런치 및 할인 정보도 같이 드릴테니 잘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음식 사진

무려 17만원 하는 귀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프리미엄 사진 세트 구성 사진입니다. 다시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지금부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다녀온 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아웃백에 가니 커트러리세트와 접시, 손소독제를 나누어주셨습니다. 메뉴판도 함께 있습니다.



아웃백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아웃백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 가격이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합니다.

  • 650g : 156,000원
  • 700g : 168,000원
  • 800g : 192,000원
  • 소고기 미국산 블랙 앵거스 꽃등심

아웃백에서 한번도 10만원 이상 시켜본적이 없는데.. 먹으러 왔으니 도전해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 & 셰프 초이스 가니시
투움바 파스타
스폐셜 스파클링 2잔
(블랙티 자몽 스파클링 or 자몽 스파클링)
:다른 음료도 주문 가능합니다.
수프 2개
커피 2잔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에 포함된 음료
Special Sparkling
: 청명감 넘치는 자몽 스파클링과 진하게 우린 블랙티,
상큼한 자몽 스파클링이 더해진 블랙의 자몽 스파클링을 즐겨보세요~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에 포함된 음료

이 것 외에 원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런치에 시킬 수 있었던 음료도 가능합니다.
남편은 블랙티 자몽 스파클링으로 시키고, 전 늘 마시던 오렌지 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주문한 음식

블랙티 자몽 스파클링과 오렌지 에이드

블랙티 자몽 스파클링은 비쥬얼이 어마어마합니다. 마셔보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남편꺼 먹어봤는데 저는 확실히 오렌지 에이드가 제일 맛있습니다.

아웃백 빵

아웃백 빵이 나왔습니다. 전 이빵에 저 버터 발라먹는거 너무 맛있고 좋아합니다. 다른 추가 소스들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아웃백 빵 자른 사진

그 사이 빵을 잘랐는데, 비주얼이 그냥 잡아 찢은 것 처럼 나왔네요^^ 배가 고파서 성격 나옵니다.


아웃백 빵 추가 소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빵에 추가 소스 달라고 하면 추가로 다른 소스들도 함께 가져다 줍니다. 꼭 요청해서 드셔보세요~


축텐더샐러드

저는 토마호크 프리미엄 세트에 포함된 수프2개 중 한개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핑거 2개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소스는 허니머스터드 소스가 제일 잘 어울립니다.

치킨텐더샐러드 시키면 2만원 가까이 하는데, 이렇게 시키면 더욱 가성비 있게 맛볼 수 있습니다. 수프를 샐러드로 변경할 경우 추가요금 1,400원과 치킨텐더 2조각 5,900원 입니다.




아웃백 수프 사진

오늘의 수프는 양송이 스프와 옥수수 스프 중 선택이었는데 양송이 스프로 선택했습니다. 이 양송이 스프 아웃백 빵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웃백 빵 수프 찍어먹는 사진

아웃백 빵 양송이 수프와 진짜 잘 어울리니, 꼭 찍어드셔보세요^^. 배가고파서 세상 바쁜 손 입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드디어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저는 스테이크 굽기 미듐으로 요청 드렸습니다. 이렇게 보여 주시고 사진을 찍으면 뼈 부분은 가져가셔서 더 익혀서 나중에 가져다 주십니다. 토마호크와 함께 새우, 토마토, 마늘도 나오고 사이드 메뉴는 볶음밥으로 요청해서 같이 가져다 주셨습니다.


아웃백 주문한 음식 메뉴 사진

제가 좋아하는 투움바 파스타, 토마호크, 샐러드, 볶음밥, 수프까지 완전 맛있는 음식들 뿐입니다.

토마호크 사진

토마호크 뼈는 가져가시고 이렇게 살만 남겨져있습니다. 배가고프니 어서 썰어서 먹습니다.


아웃백 음식사진

투움바 파스타도 소스 조금 더 요청했습니다. 소스 더 요청하면 주시니 필요하시면 요청해서 드시면 됩니다. 에이드도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토마호크 사진

스테이크 굽기도 좋습니다. 역시 스테이크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완전 오늘도 폭식했습니다. 이거 점심으로 먹고, 남편과 저녁은 굶자며 다짐하며 돌아왔습니다. 음식 다 먹으면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음료는 패스했습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원하시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영수증 후기

아웃백 스테이크 둘이서 170,400원이 나왔습니다. 두둥!! 아웃백 앱을 설치하시면 토마호크 스테이크 만원 쿠폰과 통신사 VIP 15%할인 혜택을 썼습니다. 중복 할인 가능합니다. 아웃백 오시면 꼭 할인카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빵

아웃백에서 집에 올때 싸주신 빵 집에서 전자레인지로 1-2분 정도 데우면 따끈따끈 맛있습니다. 아웃백 나오실 때 빵 요청하시면 싸주시니빵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잊지 말고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