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 줄 서는 식당 [하루] 돈가스와 냉모밀 맛집

오늘은 동네 친구와 어렸을 때 부터 갔던 맛집인 압구정 하루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늘 줄 서는 식당으로 유명합니다. 이곳 모르는 분 없으시죠? 다들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압구정 하루에서 돈가스와 냉모밀을 시켜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압구정 하루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2길 56
시간: 11:30-21:40
브레이크타임 : 15:50-17:00




 

 

 

압구정 로데오에서
줄 서는 돈가스, 모밀 맛집
압구정 하루



 

압구정 하루 음식


오늘 시킨 메뉴입니다. 냉모밀, 돈가스, 유부초밥 시켰습니다. 다시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오늘은 압구정 하루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 로데오 맛집 : 하루

압구정 하루 줄서기


여기는 갈때마다 늘 대기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대기가 있습니다.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살포시 줄을 서봅니다. 다행히 10분도채 안돼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 메뉴판


대기 줄을 서니, 사장님께서 메뉴를 주십니다. 저희는 배고팠던 관계로 3개를 시켰습니다. 늘 먹던 냉모밀, 돈가스, 유부초밥까지 시켰습니다.

오늘 주문메뉴

냉모밀
돈가스
유부초밥 4p

= 24,000원

 

압구정 하루 밑반찬


들어가면 종이컵, 물통이 있습니다. 목이 말라서 한 컵 가득 따라서 벌컥벌컥 마십니다. 9월 말인데도 아직 덥습니다.

압구정 하루 음식

압구정 하루 유부초밥


아니 자리에 앉자마자 유부초밥이 바로 나왔습니다. 정말 유부초밥이 뚱뚱하니 참 마음에 듭니다. 전 유부초밥을 참 좋아합니다. 윤기 좌르륵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유부초밥과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단무지와 깍두기가 나왔습니다.

냉모밀


여긴 이 모밀이 엄청유명합니다. 냉모밀과 판모밀 중 원하시는 것으로 시키시면 됩니다. 더워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여기 육수도 맛있어서 모밀 먹고 육수도 마셔줘야 합니다. 잘린 오이 올려서 같이 먹어줍니다.

압구정 하루 돈가스


특히 압구정 하루 돈가스 아시죠? 완전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이 것도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어줍니다.

압구정 하루 유부초밥


제가 좋아하는 유부초밥까지! 한입에 넣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포스팅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압구정하루 음식사진


한상 가득 채워졌습니다. 시키자마자 정말 바로 나옵니다. 늘 손님들로 꽉 차 있는 압구정 하루~ 꼭 한번 드셔뵤세요^^

냉모밀 안내문


냉모밀은 차가운 육수로 인하여 면이 딱딱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잘 익은 면이니 안심하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압구정 하루 돈까스


돈가스 안쪽으로도 안심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이래서 더 맛있나 봅니다. 튀김가루까지 바삭바삭합니다.

압구정 하루 음식


오늘도 친구와 수다 떨면서 맛있는 한 끼 완성입니다.


밖에 줄이 길어 후딱 먹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나오는 길에도 여전히 줄이 길게 서있습니다. 여긴 정말 압구정 오래된 맛집임이 분명합니다. 압구정 맛집 찾으신다면 압구정 하루 추천드립니다. 전 여기 돈가스와 냉모밀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오늘도 식사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