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 무탄>

오늘은 친구와 압구정에서 유명한 맛집 무탄에 다녀왔습니다. 

 

압구정 무탄 음식 사진

아침에 샐러드를 먹어 너무 배고파서, 저녁은 중식으로 흡입했습니다. 압구정에서 유명한 중식당 맛집 무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6길 22 1층 

시간: 11:00 - 22:00 

 

 

 

<압구정 무탄 메뉴 소개>

무탄 휴지 사진

무탄 휴지도 고급스럽습니다. 늘 유명한 곳이라 와보고 싶었는데 친구 덕분에 드디어 와봤습니다. 웨이팅이 늘 있다고 해서 줄을 서서 기다리려고 했는데 이날은 다행히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무탄 반찬 사진

무탄의 상차림은 총 3가지 입니다. 단무지만 많이 먹었습니다. 

 

 

무탄 메뉴 사진

저희는 이 커플 시그니처 세트를 시켰습니다. 

 

오늘 시킨 메뉴

마카롱 멘보샤 
고추 유린기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88,000원


무탄 메뉴 사진

메뉴도 엄청 많아 다 찍지 못했지만, 찍어온 거 공유드립니다. 코스 요리도 있고, 단품요리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원하시는 메뉴 드시면 됩니다. 여기 음식은 뭐든 맛있습니다. 정말로.....

 

 

 

<압구정 무탄 음식 사진>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사진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이거 진짜 미쳤습니다!!!! 제가 먹어본 트러플 자장면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무탄 가시면 이거 꼭 시켜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크도 정말 부드럽고 은은하게 나는 트러플 향도 좋아서 자장면과 참 잘 어울립니다. 지금 쓰면서도 배고픕니다...

 

 

고추 유린기 사진

유린기도 양이 정말 많습니다. 유린기도 좋은 기름으로 튀겨서 냄새도 안 나고 참 맛있습니다. 비주얼이 눈길을 끕니다. 고추가 한가득 올라가지 나왔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거의 못 먹어서 고추를 거의 치우고 유린기만 쏙쏙 빼서 먹었습니다. 자장면과 유린기 멘보샤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그때마다 고추 하나씩 먹어주면 입안이 개운합니다. 많이 맵지 않습니다. 

 

 

 

자장면과 유린기 사진

커플 시그니처 세트 조합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남편 데리고 또 와야겠습니다. 

 

마카롱 사진

제일 늦게 나온 멘보샤 사진입니다. 음식이 주문하자마자, 전반적으로 빨리 나옵니다. 마카롱 멘보샤답게 엄청 뚱뚱한 멘보샤가 나왔습니다.

갓 튀겨서 나와서 인지 정말 뜨겁습니다. 겉바속촉이 딱 이런 느낌입니다. 

 

 

마카롱 멘보샤 사진

두께 좀 보십시오 ^^ 엄청 두껍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다른 두 음식에 비해서 멘보샤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습니다. 

 

압구정 무탄 음식 사진

친구와 거의 말도 못 하고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며 먹은 곳입니다. 압구정 무탄 유명한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음식이 맛있을 줄 몰랐습니다. 남편 데리고 꼭 한 번가 봐야겠습니다. 중식 좋아하신다면 여기 가서 제가 시킨 코스대로 드셔 보시면, 후회 안 하실 겁니다. 한가지 음식을 꼭 빼라고 하면 저는 멘보샤를 빼겠습니다. 유린기와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은 정말 강추합니다.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