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와이 카이 커피>

저희가 묵는 숙소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1층에 위치한 카이 커피집 모습입니다. 하와이에 대표적으로 유명한 3대 커피가 있는데 하와이 코나 커피, 카이 커피, 라이언 커피가 있습니다. 늘 코나 커피만 마셔보다가 처음으로 카이 커피를 도전해 보았습니다. 

 

카이라떼가 유명한 
하와이 카이 커피 
KAI COFFEE


<카이 커피 사진>

카이 커피 줄서있는 사진

이곳은 영업시간이 아침 6:00 AM - 5:00 PM입니다. 여기는 오전 6시부터 아침 일찍 문을 여는데, 그때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늘 하와이에 가면 코나 커피만 마시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카이 커피를 도전해보았습니다. 호텔에서 와이키키를 나가려면 이곳을 지나쳐야 해서 오늘은 이곳에서 브런치를 하고 나가보려 합니다. 

 

 

카이 커피 줄이 긴 사진

줄이 참 깁니다. 하와이 와서 느낀 건 음식점에서 30-1시간 대기가 기본이라는 것입니다. 남편과 하와이 와서 음식 장사나 할까 생각해봅니다 ^^.. 

 

 

카이커피 굿즈 사진

한편에서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이커피 원두 사진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사가시는 것 같습니다. 

 

 

카이커피 굿즈 사진

텀블러와 컵 사진 등 카이 커피 굿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이커피 굿즈 사진

하늘색 보면 블루 바틀이 생각났었는데, 이젠 카이 커피도 떠오를 것 같습니다. 

 

 

카이 커피 메뉴 사진 

카이커피 메뉴 사진

메뉴 사진입니다. 줄 서서 기다리며 메뉴를 찬찬히 살펴봅니다. 

 

 

카이커피 메뉴 사진

전 여기 카이 라떼가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카이 라떼를 먹을 생각으로 메뉴를 이미 정하고 왔습니다. 남편은 롱 블랙으로 시켰습니다. 

 

 

카이커피 메뉴 사진

 

 

 

카이커피 인테리어 사진

 

 

샌드위치와 빵 사진

이곳에서 빵과 샌드위치 각종 음료와 요구르트 및 과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커피와 샌드위치도 같이 시켰습니다. 

 

 

카이커피 소개 사진

카이 커피에 대한 소개글 같은데 , 읽어보진 못하고 사진만 찍어왔습니다^^

 

카이 커피 실외 사진 

카이커피 실외 사진

카이 커피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어, 커피를 사서 이곳에 앉아서 드실 수 도 있고 커피를 가지고, 와이키키 비치에 가서도 마실 수 있습니다. 길 건너면 와이키키라 비치로 많이들 커피 사서 가서 마십니다.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분수 사진

커피 기다리며 한가운데 설치되어 있는 분수대를 넋을 놓고 바라봅니다. 하와이 이민 와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듭니다. 

 

 

카이 커피 음식 메뉴 

카이커피 음식 메뉴 사진

카프레제 샐러드와 아이스 카이 라테, 아이스 롱 블랙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시켜서 거의 24불 정도 합니다. 하와이는 물가가 참 비쌉니다.

카프레제 샐러드는 따뜻하게 데워서 주십니다. 이 샌드위치 정말 맛있습니다. 

 

 

 

카이커피와 카프레제 샐러드 사진

남편과 커피 마시며 맛있는 브런치 먹으며 여유를 즐깁니다. 

 

 

카이 라떼 사진

카이 라떼는 약간 쓴 맛난 원두를 사용하고, 블루 바틀의 라떼와 비슷합니다. 마카다미아 원두를 넣어서 그런지 커피가 고소합니다.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 사진

카프레제 샐러드는 토마토와 야채가 들어있어서 차게 나올 줄 알았는데, 따뜻하게 데워져 나와서 더욱더 맛있었습니다. 하나에 13불짜리 샌드위치라 조금 비싼 샌드위치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편과 맛있는 브런치 먹고 와이키키 비치로 향했습니다. 하와이 가면 늘 코나 커피가 많아 주로 마셨었는데, 이제 카이 커피가 제법 눈에 많이 띕니다. 가시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