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신상 숙소 더 벙커 THE BUNKER >
저번에 소개해드린 양평에 신상 숙소 더 벙커가 생겨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가오픈 기간이라 저는 30% 할인받고 다녀왔습니다. 이 숙소는 독립된 독채형 펜션이랑 코로나 시국에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심지어 수영할 수 있는 욕조도 넓고, 빔프로젝트, 심지어 캠프파이어까지 하며 즐기실 수 있어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와 예약내용 및 자세한 더 벙커 숙소 관련 내용은 저번 게시물에서 포스팅 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travelwifi.tistory.com/entry/양평-신상숙소-더-벙커-The-bunker-가-오픈기간-동안-30-할인
<양평 더 벙커 외부>
일기예보가 비 그림으로 되어 있어 걱정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도착하니 신상 숙소답게 엄청 깔끔합니다. 대리석으로 다 지어 고급스러운 느낌도 납니다. 헷갈리실 수 있는데 저 맨 왼쪽에 보이는 것이 5만 원 추가해야 하는 A동 숙소입니다. 가운데 창문이 있는 곳이 관리실입니다. 그 오른쪽으로 C, D동이 있습니다. A,B동 주차 공간이 현재 보이는 돌있는 곳이고 C,D동 주차 공간은 저 오른쪽 편에 있습니다.
주차하는 법
이 그림과 같이 주차하시면 됩니다.
외부 사진 더 보시겠습니다. 날씨가 정말 끝내줍니다. 아쉬운 점은 이게 처음이라 에이 동인지 비동인지 헷갈립니다. 예약하면 당일날 숙소 비밀번호도 문자로 와서 사장님과의 대면이 없습니다. 이건 편리했지만 숙소 가는 길을 표지판으로 표시해주셨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에이동에서 관리동은 이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숙소와 숙소 사이에 이런 길이 있는데 참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습니다.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더 벙커 내부
노천탕
노천탕은 엄청 넓습니다. 이곳에서 아기들 데려와서 수영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
- 탕에 물 받는 시간은 2시간 -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때 온수가 나오는지 확인하시면서 받으시면 됩니다.
- 노천탕 간살문이 있으나 야외 노천탕이므로 물을 받고 온도가 유지되는 시간은 1시간 - 1시간 30분입니다.
- 노천탕 이용은 1회만 가능하시며 횟수 이상 사용할 경우 단수가 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입욕제 사용 시 배수설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사용을 금합니다.
- 노천탕 물을 빼지 마시고 그냥 두시면 됩니다.
- 노천탕 물이 탕 밖으로 넘치게 될 경우 각종 전기시설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물을 받을 때는 넘치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노천탕 물 받는 시간이 은근히 오래 걸려 저는 숙소 들어가자마자 물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3시 30분 입실에서 거의 5시 30 - 6시 돼서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 물놀이하고 저녁 먹으면 딱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받으시면 됩니다. 물 받는데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립니다.
식탁과 캠프파이어할 수 있는 사진입니다.
a동만의 특별한 뷰
제가 추가금 5만 원을 지불하고도 a동을 예약한 이유는 바로 이 문 열리는 것이 에이동만 있습니다. 솔직히 뷰에 더 신경을 썼으면 더 좋았을 뻔했습니다. 그냥 보시다시피 그냥 나무 뷰입니다.
더 벙커 화장실입니다. 잠옷, 수건, 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칫솔/ 치약/ 면도기는 준비를 해오셔야 합니다.
저 잠옷이 진짜 편합니다. 사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침대 매트리스는 딱딱합니다. 다른 곳 신경을 많이 쓰셨는데 매트리스가 딱딱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빨리 저곳에서 캠프파이어하고 싶단 생각이 가득합니다. 캠프파이어해본지가 언제지^^
더 벙커의 부엌 사진입니다.
빔프로젝트
- 객실의 비치된 태블릿에서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을 제공해줍니다.
- 벽면 hdmi에 개인장비 연결도 가능합니다.
- 빔프로젝트 끄는 방법은 리모컨에 파란색 버트만 2번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른 버튼은 조작 금지입니다.
- 스피커 볼륨은 외부 앰프에서 조절하기 때문에 객실 내에서는 일정 볼륨 이상 조절이 불가합니다.
각종 와인잔과 칵테일 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칵테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술과 음료 준비하시어 만들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샤워하는 곳과 화장실이 나뉘어 있습니다.
전기 그릴과 참나무 장작
이렇게 다 객실 내에 구비가 되어 있어 사장님께 연락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합니다.
부엌 내 장을 열면 컵과 벌레 잡는 도구가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야외랑 연결이 되어 있어, 문을 열어 두면 벌레가 많이 들어오니 꼭 객실내 문을 닫아주시면 좋습니다.
그릇도 크기와 종류 별로 많이 들어있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냄비도 크기 별로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도 있어, 전 햇반을 돌렸습니다.
객실 밖을 이동하실 때는 이 스마일 슬리퍼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마트 위치도 사진도 이렇게 자세히 적어두셨습니다.
전기 그릴 사용법 사진입니다.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다 잘 사용했습니다. 전기그릴 엄청 편합니다.
스모어 킷 S'MORES KIT
관리동 가면 이 스모어킷이 쌓여 있습니다. 객실당 한 상자씩 가져가시면 됩니다. 심지어 관리동에는 얼음 서비스도 있으니 얼음 바스켓을 사용해 제빙기에서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스모어 킷 S'MORES KIT
스모어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캠프파이어 때
모닥불 앞에서 만들어 먹는 캠핑 간식
고구마, 마시멜로우, 초콜릿, 비스킷
이렇게 스모어 킷 가져오고 남편과 이곳저곳 구경하며 사진 찍다 보니 어느덧 물이 반 정도 찼습니다. 다 찰 때까지 못 기다리고 들어갑니다.
저희는 요즘 술이 안 마셔서 샴페인 잔에 오렌지 주스 따르고, 복숭아 올려서 준비합니다. 요즘 복숭아 철이라 복숭아 참 맛있더라고요.
노천탕 안에서 밖을 보니 참 평화롭고 좋습니다.
어딜 찍어도 그림 같은 곳입니다. 선인장은 진짜인 줄 알았는데 가짜였습니다.
저는 요즘 우영 우에 푹 빠져있습니다. 빔프로젝트로 우영우 시청합니다. 8화까지 다 봐서 다음 화가 어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녁시간 : 고기 굽기
물놀이도 하고 슬슬 배가 고파져서 근처 마트에서 장 봐온 고기랑 소시지 옥수수 버섯을 굽습니다. 이 그릴이 참 편하고 좋은 게 시간 설정하고 덮어만 두면 그릴 위쪽에도 열선이 있어 뒤집지 않아도 알아서 잘 익습니다. 뚜껑 덮어두고 기다리기만 하시면 됩니다.
캠프파이어
방에 마련된 의자도 세팅하고 테이블과 램프까지 설치해두니 진짜 캠프파이어할 맛이 납니다.
고기 먹으며 하늘을 보니 하늘이 참 이쁩니다. 여기가 지상낙원입니다.
15-20분만 그릴에 구워도 고기가 노릇노릇 잘 구워집니다. 여행 와서 먹는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캠프파이어 사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 장작을 # 모양으로 5단 정도 쌓아주시면 됩니다.
- 가운데 고체연료를 넣으시면 됩니다.
- 고체연료에 토치로 불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 스모어 키트를 즐기시면 됩니다.
나무를 5단으로 쌓아줍니다.
마시멜로우 구워줍니다. 와~ 저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스모어 킷 만드는 법
- 크래커 위에 초콜릿을 올려둡니다.
- 꼬치에 마시멜로우를 끼워 구워줍니다. (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노릇노릇 잘 구워진 마시멜로우를 준비해둔 크래커와 초콜릿 위에 올려둡니다.
- 나머지 크래커로 마시멜로우를 덮고 드시면 됩니다.
전 이거 태어나서 처음 먹어봅니다. 정말 달고 맛있습니다.
마시멜로우가 녹으니 더 맛있습니다. 이 스모어킷 아이디어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불 앞에서 불멍 하면 참 좋습니다. 불이 꺼질 때쯤 고구마를 넣고 15-20분 후에 드시면 됩니다.
조식
- 조식은 9시-10시 10분까지 신청하면 됩니다.
- 조식 신청시간에 카톡으로 조식 신청 문자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객실 앞으로 가져다 드립니다.
- 기본 2인 상 갈레뜨 + 요구르트 볼 제공되며 선택 불가합니다.
-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or 핫 아메키라노 or 어린이 음료 중 선택 가능합니다.
전 갈레트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봅니다. 참 남이 차려주는 조식은 참 좋습니다.
어디서 찍어도 참 잘 나옵니다.
컵도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커피가 더 시원해 보입니다.
더벙커 요구르트 사진입니다.
4 등분해서 남편과 같이 먹었습니다.
저희는 더 벙커 숙소를 7월 29일까지 가오픈 기간이라 30% 할인된 가격에 잘 즐기고 왔습니다. 가족동반이랑 가셔도 좋고, 커플끼리 가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양평 숙소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혼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댁이 작정하고 차린 밥상 : 소고기와 전복 조합 (이첸도르프 컵, 르쿠르제 접시) (78) | 2022.08.01 |
---|---|
특별한 생일선물 언박싱 : 이첸도르프 컵 ICHENDORF , 르쿠르제 접시 LE CREUSET, 미니 화로 (56) | 2022.07.31 |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밀키트로 샤브샤브 만들어먹기 (56) | 2022.07.27 |
KFC 블랙라벨 치킨, 조개 봉골래 파스타 (30) | 2022.07.24 |
먼투썬 하루견과 HBAF (36) | 2022.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