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하와이 와이키키에서 선셋 보기 좋은 비치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loha
Hawaii
waikiki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남편과 저는 하와이에서 선셋을 보기 위해서 와이키키 비치 바라는 곳에 가서 음료를 시켰습니다. 바다 앞쪽에서 보고 싶으면 일몰 지기 전에 가서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 합니다. 저희는 5시쯤 가서 우선 주스 두 잔을 시켰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실내 사진

바로 앞이 와이키키 비치이고, 이곳에 의자가 여러개 놓여있습니다. BAR 테이블에 앉아서 주스나 맥주, 칵테일을 시키셔도 되고 저희처럼 와이키키 비치 앞 테이블에 앉으셔도 됩니다. 각 테이블에 파라솔이 있어 덥지 않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테이블 사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일찍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쥬스 시킨 사진

이렇게 주스 마시면서 와이키키 비치 바라보니 참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서핑을 즐기는 사람, 태닝을 하는 사람, 수영을 하는 사람 등 

이곳은 그냥 모든 사람이 행복해 보입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햄버거 사진

주스만 마시다 보니, 출출해집니다. 남편은 햄버거를 시켰고, 저는 치킨을 시켰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치킨 사진

이곳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습니다. soso 하지만, 뷰가 끝내 줍니다. 이곳에 칵테일을 마시러도 많이 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음식 사진

남편은 노을 지는 영상을 계속 촬영하기 바쁩니다. 배고프니 우선 먹습니다. 배고플 때 먹으면 뭐든 맛있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항공샷 음식 사진

항공 샷도 찍어 줍니다. ^^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노을 지는 사진

시간이 지나니 차츰 노을이 지기 시작합니다. 노을이 지기 시작하니 많은 사람들이 노을 지는 거 보러 모였습니다. 가끔 이곳에서 불꽃놀이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불꽃놀이 일정을 미리 찾아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바 영상 촬영 사진

남편은 요즘 유투브에 관심이 많아 짐벌로 유튜브 영상을 많이 찍습니다. 

 

남편의 유투브 촬영도 첨부합니다. 궁금하시면 보시면 됩니다. 

 

 

 

 

남편 사진

남편은 하와이 온 이후로 많이 탔습니다. 옷도 그렇고 하와이 현지인 사람처럼 보입니다.^^ 

 

 

비치바 달 사진

이쁜 달도 찍어봅니다. 전 달 보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 달이 보여 찍었습니다. 

 

하와이 나무

어느덧 해가 다 졌습니다. 이 곳에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하와이 나무는 정말 특이합니다. 정말 나무 여러 개가 서로 이어져있습니다. 어마어마합니다. 

 

 

하와이 ABC마트

우리나라 편의점처럼 하와이에는 ABC 마트가 참 많이 있습니다. 하와이 가시면 이곳을 자주이용하게 되실 겁니다. 여기서 꿀팁이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에서 미리 보고 가서 영수증을 버리지 않고 모았습니다. ^^

이렇게 영수증을 모아서 총 지불 합계가 100$/ 200$ 등 이상이 되면 사은품을 줍니다. 저는 차곡차곡 모았더니 100$이 되었습니다. 

하와이 ABC마트 영수증 모은 사진

모은 영수증을 가지고 하와이 ABC마트 가서 보여주면, 계산기로 계산을 해줍니다. 

 

 

하와이 ABC마트 증정품 사진

각 총 합계에 따라 증정품이 다른데 저는 머그컵이었습니다. 하와이 기념품으로 딱 좋습니다. 

 

 

하와이 ABC마트 증정품 컵 사진

전 맨 오른쪽 아래 컵 골라왔습니다. 남편과 한국 와서 물 따라 마실 때마다 하와이 생각하곤 합니다.^^ 하와이 여행 가실 분들 ABC마트에서 쇼핑하실 거면 영수증 모아서 증정품 받아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